4월 추천공연 일렉트로닉 DJ - World Class DJ Sasha Party in Seoul

반응형


워....
일렉트로닉의 귀재 사사가 서울에서 공연을 !!!!
4월 2일 개최되는 공연. 꼭 가야 됩니다 꼭요 이건 진짜 ㅠㅠ
스케쥴이 될런지 모르겟네요 아우 ㅠㅠㅠ



사사는 월드투어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일명 MOG Culture Project 인데요,
그가 서울로 옵니다요 !!!




가끔 프로페셔널한 클럽 등지에서 그의 싱글 곡들을 가끔 들을 수 있었죠.
최근 트렌드는 잘 모르겟지만....
전세계적으로 일렉트로닉 열풍인건 사실입니다.
오토튠을 비롯하여 요즘 국내에서는 왠만한 노래에는 대부분 일렉이.... -_-;;;
댄스, 힙합은 물론이고 다른 장르에까지 일렉의 힘이 넘실거리지요 ^^
실제로 가요에 삽입된 일렉은 아주 단편적인 부분에 불과합니다.
전문 일렉트로닉 DJ 는 그게 일렉인지 아닌지 분간도 못할정도로 정신을 매료시키죠.

공연 시각은 위 그림처럼 오후 9시부터 새벽3시 까지입니다.
쾌락자유주의 지향의 세러데이 나잇~~~




파티장소는 플래툰에서 하는군요!
강남구 논현동.... 사람 엄청 붐비겟군요 !

일렉파티 이기 때문에 의상에 신경을 써주시면... 더욱 좋을거 같아요 ㅋㅋ
평소에 못 입고 다니던.... 파티 드레스를 출동시켜주세용!
제 개인적으로 추천드리자면 야광색이 있는 패션이 좋지 않을런지?
마치 스텝업3에 나오는 그런 옷요 ㅋㅋㅋㅋㅋ

당연히 무료공연은 아니구요~


예매를 하게되면 1만원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현매는 조금 더 비싸겟죠 ^^;;
인터파크에서 예약할 수 있네요~
[링크] 인터파크 티켓얘매 페이지


단편적으로 그의 음악을 엿듣고(?) 싶어 지신분들 !
MOG Culture 의 공식 사이트를 방문하면 배경음으로 잠시잠깐 감상을 ^^
[링크] MOG Culture 공식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도 방문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링크] MOG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

무료음료로 NUVO Based 칵테일 을 준다네요 ^^
더 재미있는건 칵테일을 '월드클래스 바텐더' 가 서빙한다는데...과연 누굴까?

올해 봄부터 정말로 월드 클래스급 공연들이 쏟아지네요~
5월 초에는 양평에서 DJ 페스티벌도 잇는데.....
뭐 그건 그거고 일단 4월이 코앞 !!!

그날은 남 눈치 안보고 미친듯이 흔드는 겁니다.
사실... 몸을 안움직이고는 못버틸껄?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