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맞이 고객감사행사장 다녀왔어요

반응형

안동 탈춤공원과 안동 원도심 일원에서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이 열리고 있는데요. 축제를 맞이하여 안동 원도심 일원에서 고객감사 행사와 안동원도심 스탬프 투어 이벤트가 열리고 있다고 해서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맞이 고객감사 행사는 2023년 10월 6일 금요일부터 10월 9일 월요일까지 진행이 되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는 프로그램이었습니다.

 

고객감사 행사는 크게 4개의 이벤트가 있었는데요. 100% 당첨되는 행운의 룰렛과 안동 수제맥주 시음 및 원도심 상품 즈정, 그리고 토일풍물장터 행사, 그리고 음식의거리에서 열리는 가오리축제가 있었습니다.

 

안동 원도심에서 출발해서 먼저 풍물장터로 가보았습니다. 안동 구시장에서 열리는 토일풍물장터인데 고객감사 행사 기간에는 매일 열리는 장터입니다. 지난번에 보지 못했던 푸드 부스들이 추가로 들어왔더라고요.

 

황금문어빵과 간고등어버거가 인상깊었는데요. 바로 옆에는 안동원도심 상권협동조합에서 진행하는 안동탈맥 수제맥주 시음과 판매 부스가 있었고요. 4병 이상을 구매하면 다이어리 또는 인형을 주는 이벤트도 함께 열리고 있었습니다.

 

안동 구시장에 있는 의상체험관과 여행자 쉼터로 가보았습니다. 입구에 포토존을 예쁘게 만들어두었어서 기억에 남는데요.

 

의상체험관이 있어서 가보았습니다. 여러 가지 한복과 복식 스타일을 무료로 대여할 수 있는 곳이었는데요. 

 

탈춤축제 기간에 맞에 여러 가지 가면들도 대여가 가능했어요. 그리고 의상체험관 안에 포토머신이 있는데 이미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계가 있어서 기념사진을 남기기에도 좋은 환경이었습니다.

 

이제 구시장에서 문화의거리와 음식의거리쪽으로 향해봅니다.

 

문화의거리에는 스탬프투어와 룰렛 이벤트가 진행이 되고 있었습니다.

 

음식의거리에는 가오리축제와 먹거리 야시장이 열리는데요. 이 곳은 저녁에 열리는데 오전에 방문한 까닭에 아직은 한산한 모습이었습니다. 

 

음식의거리에서는 생맥주 이벤트도 열리는데요. 2023 웅부객주로드 페스티벌이라는 이름인데 설문조사 참여시 생맥주 1잔을 받을 수 있으며 음식의 거리 영수증에서 이용금액 1만원당 또 생맥주 1잔을 받을 수 있고요. 생맥주 무한리필 팔찌도 있고, 부스별로 지정된 음식의거리 식당이 있어서 안주의 경우 해당 식당에서 주문하면 되는 시스템입니다.

 

이번에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맞이 고객감사 행사장을 둘러보면서 스탬프투어도 참여하고 룰렛도 해보고, 안동 원도심 일원에서 진행하는 고객감사 행사에도 참여해보았는데요. 다채로운 즐길거리와 먹거리, 그리고 의상체험처럼 특별한 경험을 해볼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