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이체한도 증액하기 (우리은행 앱 비대면 신청)

반응형

우리은행 한도제한계좌를 풀어야만 이체한도를 증액할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한도제한계좌에서는 이체한도를 증액하여도 한도제한계좌에 걸려서 이체한도 설정과 무관하게 하루 100만원 이체밖에 할 수 없게 됩니다. 

우리은행 한도제한계좌 해제 및 풀기는 아래 글 참고해주세요.

 

우리은행 한도제한계좌 해제 풀기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신청 후 철회) 23년 12월 기준

우리은행을 주로 쓰고 있습니다. 가까운 곳에 지점도 있어서 좋고 우리은행 스마트폰 앱도 깔끔하고 예뻐서 선호하고 있어요. 주거래은행은 아니지만, 우리은행으로 여러가지 활동비나 수당이

namsieon.com

우리은행 계좌에서 한도제한계좌를 풀고나서 이제 1일 이체한도와 1회 이체한도를 모두 증액해줄 것입니다.

 

한도제한계좌를 풀고나서 메뉴에서 [이체한도관리]로 들어가게 되면, 이체한도를 볼 수 있는데요. 저는 보안등급 1등급의 OTP를 등록해두고 쓰고 있고 실제 본인 인증은 지문으로 처리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체한도를 보면 1일 이체한도 1천만원에 1회 이체한도 1천만원이 잡힌걸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메뉴를 아래쪽으로 내리면 [이체한도 증액] 탭을 클릭하시고 신분증 준비해주세요.

반응형

이 부분은 처음에는 [이체한도 축소]가 선택되어 있어서 자칫하면 이체한도를 축소해버릴 수도 있어서 천천히 진행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신분증 사진 찍는걸로해서 이제는 우리들에게도 익숙한 비대면 방식으로 본인인증 처리해주시고요. 이체한도를 최대치로 증액해주었습니다. 우리은행 이체한도 최대치는 제 계좌의 경우에는 1일 이체한도 5억원, 1회 이체한도 1억원입니다. 이체한도는 바로 변경이 가능해서 이렇게만 하시면 바로 변경이 되고 이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