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멤버십 롯데시네마 영화예매 씨네컴포트로 2000원 추가되네요~

반응형

KT멤버십이 있으신분들은 롯데시네마 영화 예매의 경우 VIP초이스라면 1년에 총 6회 영화 무료 예매가 가능했었는데요. KT멤버십 꿀 기능 중 하나로서 저도 꾸준히 영화볼 때 잘 사용했었던 멤버십이었어요. 1년에 총 6회 모두를 사용해도 멤버십 포인트가 남기 때문에 남은 포인트는 스타벅스 등으로 이용이 가능했었고요.

1월달에 덤머니라고 하는 영화 보고왔고... 이번에 2월에 건국전쟁이라고 하는 영화가 있어서 KT멤버십 VIP초이스 롯데시네마 영화 예매로 보고 왔는데요.

롯데시네마에서는 씨네컴포트라고해서 리클라이너 좌석의 경우 원래는 KT멤버십으로 영화 예매할 때 추가요금이 없었는데 언제부터인지 2000원 추가요금을 결제를 해야 볼 수 있더라고요? 그래서 2000원은 결제하고 KT멤버십으로 영화 보고 왔어요. 2000원 정도라면 감수할만한 돈이라고 생각은 하지만... 불과 1월에만해도 무료로 영화 예매가 가능했었는데 이제는 리클라이너 좌석 관의 경우 2000원의 추가요금이 들어서 100% 무료라고 보기에는 어려워진 것 같아서 아쉽습니다.

 

제가 자주 가는 영화관 극장 롯데시네마의 경우 전체가 리클라이너로 바뀐지가 꽤 되었었는데요. 영화 예매를 할 때 살펴보니 스탠다드(리클라이너)가 있고 시네컴포트(리클라이너)가 있는데... 무슨 차이인지는 잘 모르겠더라고요 ㅎㅎ

 

결제를 할 때 이런식으로 뜹니다. ㅎㅎ

 

이번에 건국전쟁이라는 다큐멘터리 영화를 보았는데요. 이렇게 역사를 다룬 다큐멘터리 영화는 사람들에게 별로 인기가 없을줄 알았는데 휴일이라서 그런진 몰라도 좌석이 꽉 찬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좌석 꽉 차는건 간만에 봤습니다...ㅎ

어르신들도 많았고, 가족단위로 오신분들도 많아보였고, 특히 젊은분들이나 커플분들도 많이 보이더라고요. 재미있는 경험이었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