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 짬뽕 맛집 예천 용짬뽕

반응형

예천에 있는 로컬 짬뽕 맛집인 용짬뽕이라는 곳 소개할게요. 이곳은 제가 예천 여행지를 찾아보다가 우연하게 발견한 곳인데 비교적 최근에 생긴 곳이라고합니다. 다른분들 리뷰를 보니까 2023년 초에 개업한 곳이라고 하는데 기존에는 다른 식당이었다고해요. 지금은 용짬뽕이라는 이름으로 중국집 가게로 운영이 되고 있고, 짬뽕과 군만두를 먹어보았는데 짬뽕이 특히 맛이 좋아서 추천하고싶은 예천 맛집입니다.

 

예천 용짬뽕이 있는 곳입니다. 예천 용짬뽕은 풍양면이라고 하는 곳에 있는데 새마을휴게실이라고 하는 간판이 있는 곳으로 들어오시면 되겠고요. 주차장이 무지하게 넓기 때문에 주차 걱정은 전혀 없습니다 ㅎㅎ

 

용짬뽕 입구로 들어가는 길입니다.

 

가게는 이런식으로 구성이 돼 있어서 중국음식점스러운 내부 인테리어를 갖고 있고요. 테이블이 꽤 많고 맞은편 방에는 단체석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저는 오전 시간에 혼밥으로 방문하게 되었는데 친절하게 안내해주셨어요.

 

예천 용짬뽕 메뉴판입니다. 간짜장, 짬뽕, 백짬뽕, 차돌짬뽕 등의 메뉴가 있고요. 밥종류로는 짬뽕밥, 중화비빔밥 등의 메뉴가 있고, 짜장면도 맛있어 보였는데 짬뽕 맛집이라는 이야기를 들은적이 있어서 저는 짬뽕으로 골랐습니다. 탕수육과 칠리탕수육, 마늘간장탕수육이 눈에 띄네요.

 

요리류에서는 칠리중새우, 깐풍기 같은 요리들이 눈에 띕니다. 곱배기는 1,000원이 추가되다고 하네요.

 

처음 주문하게 되면 이렇게 춘장과 단무지, 양파, 물을 기본으로 내어줍니다.

 

조금 기다리니 주문하였던 짬뽕이 나왔습니다. 이게 사진으로는 느낌이 잘 안사는데, 진짜 짬뽕 그릇이 무지하게 큽니다. 양이 진짜 많아요. 짬뽕 한 그릇 만으로도 얼마든지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굉장히 푸짐하면서도 가성비 좋은 짬뽕이었습니다. 건더기도 푸짐!

 

짬뽕과 함께 주문하였던 군만두도 먹어보았습니다. 군만두는 10개가 나오네요. 무난한 중국집 스타일의 군만두였어요.

 

짬뽕이 양이 진짜 많고 건더기도 푸짐하고 국물도 얼큰하면서도 개운한 맛이 좋았습니다. 자극적으로 매운 짬뽕은 아니었고요. 전통적인 중국집 스타일의 짬뽕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보통은 제가 국물을 좋아해서 짬뽕 먹으면 국물을 웬만하면 다 먹는 편인데 여기에서는 너무 배가 불러서 국물은 조금 남겼네요 ㅎㅎ

 

예천 용짬뽕 방문하셔서 맛있는 짬뽕 맛집 즐겨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