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사이시조 영화음악 콘서트 2024 예매완료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웅부홀)

반응형

제 고향인 안동에서 히사이시 조 영화음악 콘서트 2024를 한다고해서 예매하였습니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웅부홀에서 열리는 영화음악 콘서트네요.

작년에 의성에서 유키구라모토 콘서트 보고 왔었는데 좋았던 기억이 있거든요. 올해는 안동에서 히사이시 조 영화음악 콘서트로 감성 충전 하면 될 것 같네요. 살펴보니까 대구, 부산, 경주 등에서 많이하는데 안동에서도 콘서트 열려서 참 기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많은 뮤지션들과 예술가들이 안동에서도 큰 인기를 얻어갈 수 있도록, 가능하면 우리 지역에서 콘서트를 보려고 하는 편인데요. 이번 공연도 참 기대가 되네요.

안동은 6월 9일 일요일에 진행이 되고, 공연시간은 살펴보니까 약 2시간이라고 하네요. 인터파크 단독 판매라서 인터파크 티켓으로 예매했네요. 현장수령은 체크가 안되고... 배송으로만 받을 수 있도록 돼 있어서 이 부분은 좀 아쉬웠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