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토요코인호텔 동성로점 숙박 조식 후기

반응형

강의차 방문했던 대구 동성로. 2일 연강이었던터라 강의 일정에서 대구에 있는 토요코인호텔 동성로점에서 숙박하였습니다. 생각보다 가성비 있고 깔끔했던 곳이었어요. 무엇보다 위치가 좋아서 강연장으로 이동하기에도 좋았고 숙소 바로 옆에 일부 술집과 식당들도 있어서 식사 하기에도 괜찮은 느낌이었습니다.

 

체크인 후 들어간 방입니다. 전체적으로 약간 일본식 숙소처럼 만들어진 느낌이었습니다. 욕실 및 화장실의 경우 조금 협소해보였지만 사용하는데 큰 지장이 있는건 아니었어요. 너무 넓어도 별로 안좋을것 같고요. 온수 잘 나오고 수량도 좋았던 기억이 납니다.

룸의 경우 컨디션이 나쁘지 않았으며 침구류 상태도 말끔했습니다. TV는 작게 들어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TV를 안봐서... TV는 전원을 켜보지도 않았네요. 

 

테이블쪽에는 이렇게 전화기와 생수 하나를 제공해줍니다. 손거울도 있고 휴지도 있고요. 그리고 조식의 경우 아침식사 시간이 오전 7시부터라서 아침 일찍가서 식사하면 되니 이것도 좋았습니다.

반응형

칫솔과 면도기는 비치돼 있지 않고요. 비누의 경우에는 체크인하는 카운터에서 받을 수 있어서 챙겨가면 됩니다. 샴푸 등은 욕실에 있더라고요. 

아무래도 여기 토요코인호텔 동성로점의 장점은 무료조식과 위치, 그리고 가격인것 같았습니다. 와이파이 사용이 가능한데 주로 비즈니스 출장객들을 대상으로 하기보다는 대구를 여행하는 외국인 및 국내 여행객분들이 주요 고객층으로 보였습니다.

 

첫날 일정을 마치고 숙소로 돌아와서 조금 문서 작업할 일이 있어서 침대에서 문서작업하였네요. 

 

다음날 아침 조식이었습니다. 한식류를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는데 특히 국이 진짜 맛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개인적으로 여기 조식을 또 한 번 먹어보고싶을 정도로 국물이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