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윈책상] 학생 컴퓨터,사무용 책상 다윈 책상 구매 후기

반응형


그 유명하다던 다윈책상을 저도 구매를 했습니다.
그전 책상이 약간 비좁고 여러가지로 불편해서 알아보다가
다윈 책상이 가격도 저렴하고 이뻐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사고보니 아주 마음에 들어서 추천드립니다 ^^

학생 책상이나 컴퓨터용 책상으로 써도 무방할 것 같고,
사무용 책상이나 다용도 테이블 책상으로 사용해도 좋을것 같군요.
깔끔한 디자인과 색상이 있어서 인테리어 책상으로도 강추!



기본사이즈는 1200X600mm인데 주문시에 수정할 수 있습니다.
저는 귀찮기도 하고 해서 기본형으로 주문했지만 아주 마음에 쏙 듭니다




모서리는 라운딩 처리로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해 줍니다.
또한 보기에도 좋고 사용하기에도 좋죠 ^^




상판은 기스도 잘 나지 않고 청소하기도 쉬운 재질입니다.
감촉도 좋은데요~
상판 색상은, 흰색, 연두색, 빨간색, 파란색 총 4가지가 있더군요.
저는 흰색과 연두색에서 고민하다가 연두색으로 결정!
마음이 바뀌면 상판을 뒤집을 수 있기 때문에 흰색으로 바꿀 수 있어요!!




다윈책상은 특이하게 상판을 나사로 고정하는게 아니라
고무완충제위에 올려진 형태이기 때문에,
쎄게 힘을 줘서 밀면 조금 움직일 여지는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한다고 했을 때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




하단이 뻥 뚫려 깔끔하고 다리가 불편하지 않네요
또한 청소하기도 편하고요~ㅎㅎㅎ
지저분하던 책상 밑이 아주 말끔해 져서 기분까지 좋습니다 ^^



다윈 책상은 조립형태의 책상 입니다.
드라이버 한개만 있다면 간단하게 조립이 가능합니다.
수도권 같은 경우, 배송해주시는 기사님이 친절히 조립도 해준다네요~
전 지방에 살아 직접 조립했는데요,
설명서도 들어있고 구조가 간단해서 어렵지 않았습니다.




책상다리에는 플라스틱 받침대가 있습니다.
바닥을 보호해주고 책상 흔들림을 막아주는 효과가 있겟죠?ㅎㅎ

책상도 깔끔해졋고 눈도 편안하고 해서~
이제 일도 더욱 잘 될것만 같습니다 ^^;;
아.. 요즘 인테리어에 맛 들었나봐요오~~~

저는 인터파크에서 구매를 했는데,
찾아보니 동일제품과 동일회사인데 옥션에서는 몇천원 더 저렴하게 판매하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