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단책장]원목 나무 3단 조립 책장 추천! 구매 후기

반응형


책이 있어야 책을 보게 되고, 책을 봐야 또 다른 책을 보게 되겟죠?
그래서 그러한 책들을 항상 곁에 두고자,
얼마전 책장을 구입을 했습니다.

기존에 책꽃이로 사용하던게 책으로 꽉 차기도 했고....
2011년 봄을 맞이하여 새출발 하는 의미에서 책장을 구입했습니다^^
일단 가격이 아주 저렴해서 마음에 듭니다!!!!
그래도 아주 튼튼해서 오래 쓸 수 있을것 같아요!

저는 3단책장으로 구매를 했는데요.
우선, 조립책장이고... 나무 원목 에다가 3단 책장입니다.
완제품이 아닌 조립제품이기 때문에 구매자가 직접 조립을 해야되는데,
실제 조립을 해본 결과 어렵지 않고 쉽게 할 수 있더군요!

책장 구입하실 분들은 괜히 비싼 제품 사지 마시고
이 제품 사세요 !
저도 이 책장 하나 더 구매할까 생각중입니다 ^^



원목 나무 3단 조립 책장 입니다 ^^
나무라서 어디에 인테리어를 해도 잘 어울리네요!
2011년에 구매/선물/받은 책들을 우선하여 채워나가고 있습니다!



나무 결이 그대로 보이는 책장 하단 부 입니다.
왁스칠이 잘~ 되어 있어서 그런것인지 모르겟는데,
일단은 아주 매끄럽고 거칠지 않아서 마음에 들더라구요~
원목 조립 책장은 처음 구매해 보는거라 여러가지 걱정이 많았었는데,
그 중 하나가 나무에서 돌출되는 '가시' 들은 없을까? 라는 점이었었죠.
가시 걱정 없습니다 ^^;;
전체적으로 깔끔합니다!



보시는것처럼 육각형 피스 형태로 조립이 되더군요.
제가 조립해보려고 십자 드라이버 및 일자 드라이버를 총 동원했었는데,
딱 맞는게 없어서 한참을 고생햇다는......
알고보니 피스와 함께 드라이빙 할 수 있는 몽키가 있더군요 ;;;;;
따라서, 다른 분들은 저처럼 헤메시지 않기 바랍니다 ^^;;

조립 방법 자체는 아주 간단합니다.
하지만 나무원목이고 또 3단 책장이기 때문에...
각각의 부품들이 무게가 있어서....
여성분 혼자 하시기엔 아마 조금 힘들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2명 이서 하면 10분 정도만에 금방 조립할 수 있습니다 ~!




양옆 뿐만 아니라, 뒷편에도 받침대가 있습니다.
따라서 책이나 화분을 놓기에도 아주 좋을것 같습니다.
책이 뒷편으로 넘어질 염려는 없으니 꼭 벽에 붙이지 않아도 무방하겟죠?ㅎㅎ

책장이 이쁘니 더더욱 책을 읽고 싶어 지네요 ^^
올해 안에 3단 책장을 모두 책으로 꽉 채울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ㅋㅋ
한 50권 정도되면 꽉 찰 것 같은데요...?ㅎㅎㅎ

앞으로도 책 더 많이 읽고 자신을 찾아가는 과정을 밟아나가야 겠습니다 ^^;
인테리어는 참 재미있네요! ㅎㅎ

가격은 엄청 저렴합니다 !
배송비를 포함한다 하더라도 3만원 정도 밖에 안해요!!
저는 옥션에서 구매했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