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모빌] 소녀와강아지들 + 인디언추장 플레이모빌 지르다!

반응형



인터넷 이곳저곳 돌아다니다가 플레이모빌을 질렀습니다;;
알고보니 매니아층이 아주 두터운.... 인기있는 브랜드더군요...

처음구매하는거라....
가격이 조금 나가는 제품은 못사고...
제일 저렴한 제품중에 2개를 골라 구매해 보았습니다
이름하여 플레이모빌 소녀와강아지들 + 인디언추장!!



책장 앞면에 쫙 진열해 봤습니다 ㅎㅎㅎ

너무 귀엽고 앙증맞아서 좋네요 ㅎㅎㅎ 




인디언 추장입니다

양손에 창을 들고 있는데, 한쪽만 들껄 그랫나봐요;;;

엑스트라로 소녀와강아지들에 포함되어 있는 강아지들 출현!




플레이모빌 소녀와강아지들에 있는 소녀 입니다..

티셔츠의 페인트가 뭐라 적힌지 알 수 없지만....

소녀 +강아지 3마리 + 강아지 밥그릇 + 강아지 물컵(?) 패키지에 비해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삿다는;;;;




귀염둥이 강아지에요!

인디언 추장을 물끄러미 바라보고 있네요~




나머지 강아지 형제 2마리 입니다 ㅎㅎㅎ




인디언 추장은 강아지 추장으로 바꿔야 할듯 합니다;;;




모두 단체사진!

플레이모빌은 사면 살수록 더욱 화려해지는것 같습니다;;

많이 사서 모으고싶은 충동 급상승 하네요..




책장 앞에 요렇게 진열해 두었습니다 ㅋㅋ
가끔식 특정 제품이나 책 리뷰를 할 때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을거 같아요~
블로그 사진에 엑스트라 출연 목적으로 구매하긴 했지만...

예를들면 이런식....



일반적으로 인테리어 라던지 소품으로 방을 디자인해보는 용도로도 좋을거 같습니다~

플레이모빌 자체가 어린이 완구인데, 전 성인인데도 참 재밋고 상상력 자극되네요 ..
(예를들면 인디언 추장 머리카락을 소녀 머리와 교체해본다던지 같은...)


인터넷으로 구매하려고 많이 찾아봤는데,
생각보다 판매하는곳이 많이 없더라구요...
저는 1300k 쇼핑몰에서 구매했습니다~ 배송 빠르고 제품 많고 좋네요^^
아래 링크에서 다른 아이템들도 구경해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