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로캣] 메신저 손수건 무늬가 귀여운 패턴손수건 추천~

반응형



여름이면 땀도 많이 나고해서 손수건이 필요하죠^^
스카프같은 형태도 좋긴한데, 아무래도 손수건이 젤 좋을거 같아요~


아프로캣 손수건 입니다~
일명 메신저 손수건이라고도 부르더라구요~
정확한 명칭은 message handkerchief 네요 ㅎㅎ
저는 큐트프로랄(cute floral) 무늬와 베이지 체크(beige check) 2개를 구매해 봤습니다

무늬가 귀여워서 아기손수건 으로 활용해도 좋을거 같은 예쁜 손수건입니다.


메신저 손수건 답게 손수건을 담을 수 있는 봉투에 메시지를 넣을 수 있더라구요~

초록색 땡땡이 봉투(?) 종이케이스(?) 도 귀엽네요 ㅎㅎ




개봉샷 이에요~

손수건 + 종이봉투 + 금색 원으로된 씰 1개씩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손수건을 봉투에 넣고 봉투에 메시지를 쓴 다음, 씰로 붙여주면 선물용 손수건으로 끝^^



손수건 우측 끝에는 위와같은 라벨이 있습니다.

아프로캣이라고 적혀잇긴 한데,,,

이건... 있으나 없으나 비슷비슷할거 같아요 ㅠㅠ




배경으로 놓고 찍어 봤습니다 ㅋㅋ
손수건이 접혀있는 저 자국만 없다면 배경으로 쓰기 너무 좋네요!
다리미로 다려볼까 싶다가...왠지 불안해서 알아서 펴질 때까지 기다리는 중 ㅠ



생각보다 크기가 큽니다~

대신 두께는 좀 얇은 편인거 같습니다

크기가 커서 책상이나 테이블 위에 장식용으로 깔아두어도 참 좋아 보이네요~


크기가 크고 무늬가 선명하기 때문에

블로그 사진찍을 때 상품 배경으로 활용하기 너무 좋은거 같습니다 ㅎㅎ




베이지 체크와 큐트프로랄 두가지 모두 마음에 드네요~

원래 하나는 제가 사용하고 하나는 선물용으로 할까해서 2개를 주문했는데,

걍 제가 2개다 쓰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도 저렴한거 같고 마음에 들어서 진짜 선물용으로 또 구매할지도 모르겟네요 ㅋㅋ

저는 1300k 에서 주문했어요~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구경해보세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