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y J] Turnin' Me on(feat.Aaron Fresh) 신나는 힙합/듣기/추천/클럽힙합

반응형



[Ray J] Turnin' Me on 신나는 힙합/듣기/추천/클럽힙합

오늘은 팝송말고 ~ 정통 힙합 곡 입니다~
신나는 멜로디와 빠른 BPM. 쿵쾅거리는 킥과 스네어가 매력적인 곡이지요!
국내에는 단 1건도 포스트되어 있지 않은 곡이군요.



V.A. - Brandy & Ray J: A Family Business (2011) 라는 앨범의 2번 트랙입니다.
패밀리 브랜드를 만들 시기에 참 우려가 많았는데, 다행히 곡은 좋네요!

RAY J (레이제이) 는 말이 필요없는 뮤지션이죠!
쟁쟁한 곡들을 다수 보유중이기 때문에 국내 매니아층도 꽤 있는 편이구요,

힙합 프로듀싱 능력도 센스가 있어보입니다.
흑인 특유의 그루브 함과 깊숙한 곳에서 우러나오는 가사들은 그들의 전유물인것처럼 들립니다.




특히 랩을 할 때는 발음을 정확하게 하기보다는 발음을 약간 흐리면서 리듬감을 살리는....
(예를들면, 가나다라마바사 = 가라라라라라바사 이런식...)
같은 특유의 메타포가 있는데, 참 듣기에도 신나고 궁금증도 유발하기도 하는 매력이 있네요 ㅋㅋ


공식 뮤직비디오가 없어서 일반 녹음 유투브 영상으로 대체합니다~
재생하시고 5초면 신나는 리듬을 만끽하실 수 있으실꺼에요 ㅋㅋ 초반부터 왕창 파워풀!
클럽힙합 곡으로 아주 제격입니다. 클럽 DJ 분들은 참고하셔도 좋을거 같네요 ㅎㅎ






Ray J - Turnin' Me on (feat.Aaron Fresh)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