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her] - DJ Got Us Fallin In Love(feat.Pitbull) 신나는 팝송/클럽힙합/듣기/추천/뮤직비디오

반응형



[Usher] - DJ Got Us Fallin In Love(feat.Pitbull) 신나는 팝송/클럽힙합/듣기/추천/뮤직비디오

오늘 추천곡은 Usher ft.Pitbull - DJ Got Us Fallin In Love 입니다!
신나는 팝송~ 너무 좋아요!
클럽힙합으로 춤추기에도 좋은 노래인듯 합니다~



어셔와 핏불이 만난 곡!! ㅋㅋ
스킨헤드와 클럽힙합곡의 퓌처링 트레이드 마크가 핏불이죠~
자신의 노래보다 퓌처링 곡 때문에 더 많이 알려지는 가수…;;;

이번 Usher - DJ Got Us Fallin In Love(feat.Pitbull) 는
어셔의 칼칼한 보컬톤과 신나는 비트가 아주 잘 어울립니다~
후반부에는 귀염둥이 핏불이 랩 살짝 해주네요 ㅋㅋ






Yeah, baby tonight, the DJ got us falling in love again ~~!
가사 참 좋죠 ^^ DJ가 사랑에 빠지게 만들었대요 ㅎㅎ
뮤직비디오에 나오는 춤도 한번 잘 살펴보세요!
완전 멋잇음 +_+


[Usher] - DJ Got Us Fallin In Love(feat.Pitbull)







반응형

댓글(4)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09.01 10:14

    핏불은 항상 신나고 섹시한 클럽 노래들을 해왔고
    어셔와 만나서 같이 노래 부르니 더 멋있네여ㅎㅎ
    행복하고 시원한 하루 보내세여 티몰스님^^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09.09 16:57

    어쩜어쩜.......우리 티몰스님..잘지내셨나요?


    내가 미쳤지...ㅜㅜ 티몰스님을 잊고 있었네요..ㅠㅠ


    방문해주신거 보고는..가야지~해놓고 갑자기 외출할일이 생기거나...갑자기 전화받다가 흐지부지되거나.ㅠㅠ

    핑계같지만....꼭 마침 놀러오려다가 그렇게 또 잊고....

    ㅠ.ㅠ



    용서해주세요..나이탓도 있잖아요....ㅠㅠ




    나름...반가운 어셔(?) 글에 와서 흔적남기고 갑니다^^

    추석이 코앞인데.....가족과 함께 즐거운 명절 보내시구요^^



    다시....열심히 놀러오겠습니닷!! (__)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