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용 카카오톡 출시!

반응형
맥용 카카오톡이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많은 맥 유저들이 목이 빠져라 기다리던 소식이네요.
그동안 패러럴즈를 동시구동하여 사용하거나 블루투스로 연결되는 1Keyboard같은 앱으로 맥에서 카톡을 하였는데, 이제는 그렇게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직 나온지 얼마되지 않아, 사진 전송 기능이 없습니다.
인터페이스는 맥용에 맞게 잘 디자인 된 듯 합니다. 레티나 디스플레이 지원여부는 모르겠네요. 약간 선명하진 못한 느낌도 있고...




맥용와 아이폰 동기화 잘 되네요.
헌데, 기존에 있던 채팅방이 동기화 되는건 아닌것 같고,
새롭게 글이 올라온 채팅방만 동기화 되는 것 같습니다.

보내기 기능도 곧 제공될 예정이라하니... 참 반갑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