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맛집] 운안동 수현찜닭

반응형

안동 맛집 - 운안동 수현찜닭

오래 전부터 단골집으로 자주 찾아가는 운안동의 수현찜닭은 맛집입니다. 왜냐하면 맛있으니까요. 평소엔 찜닭, 통닭 등 거의 대부분의 메뉴를 즐겨찾는데요. 보통 사진촬영이나 블로그와의 연계성을 생각하지 않고 그냥 식사나 술자리만 하다가... 얼마전 초복을 맞아 다시 찾은김에 찜닭을 먹으면서 블로그에 소개해드릴 용도로 사진을 몇 장 찍어왔습니다.

운안동 수현찜닭

▲ 운안동 후레쉬마트(구 스마일마트) 맞은편에 위치해있습니다. 옆 간판이 없어서 정면 간판을 보고 찾아야합니다. 이 수현찜닭 옆에 있는 막창 및 갈매기살이 맛있는 솔송이 꾸이라는 곳도 맛집이니 참고하세요 :)

운안동 수현찜닭

▲ 메뉴는 이렇게 있습니다. 원래 닭발은 없었는데 최근에 생겼나봅니다. 찜닭 가격은 23,000원. 간장마늘닭 18,000원, 마늘닭 17,000원 인데 개인적으로 이렇게 3개 메뉴를 추천합니다. 마늘닭 같은 경우에는 의성 마늘을 사용하는지 알싸~한 맛을 좋아하는분이라면 만족하실 거에요.

운안동 수현찜닭

▲ 안동 찜닭골목에서 먹는 것과 흡사한 맛과 양을 갖추고 있는데 가격이 2천원 저렴하죠. 주로 배달위주로 장사를 하는 것 같은데, 저는 찾아가서 먹는걸 선호합니다.

운안동 수현찜닭

▲ 남자 4명이서 먹다보니 아무래도 모자라네요. 쏘맥을 말아먹어도 모자라네요. 그래서 밥 3공기를 비벼봤습니다. 원래 2공기 정도가 적당한 국물양으로 보였는데, 3공기도 나쁘지 않네요. 다 먹으니 배가 어느정도 차더군요.


멀리서 찾아갈 정도의 맛집이라 하기엔 애매하지만 가까이 거주한다면 자주 찾아갈만한 맛집입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