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에도!? 대구통닭 옥동점

반응형

안동에도!? 대구통닭 옥동점

안동에도 대구통닭이 들어왔다. 대구통닭은 전국적으로 꽤 유명한 치킨집 프렌차이즈라고 보면된다. 1978년 대구영양센타로 출발한 프렌차이즈인데 현재에는 대구통닭이라는 이름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 약 30년 정도되는 역사를 가진 곳이다. 타 지역에 여행하면서 대구통닭을 몇 번 가보았는데 맛이 괜찮았고, 전체적으로 인상깊은 곳이라서 많은 기대를 갖게한 곳. 나름 푸드파이터인데 오픈했으면 한번 쯤은 들어가줘야하지 않겠는가.

요즘 안동에도 대형 프렌차이즈가 다수 들어오고 있다. 시내 엔젤리너스 자리에 스타벅스가 들어섰고, 문화의거리에는 곧 투썸플레이스가 오픈 예정이다.

안동 옥동 과거 오징어나라 자리에 대구통닭이 들어섰다. 오픈일은 5월 3일. 마침 오픈날 찾아가게 되었다. 언제 오픈했냐고 물어보니 오늘이라 하신다.

국내 및 해외여행을 많이 하다보니 항상 데이터가 부족해서 어디에 들어가게되면 항상 와이파이 여부를 물어보는 편이다. 이곳에선 직접 물어봤는데 상점내 와이파이 안된다. 나중에 추가해주면 좋을 것 같다.

▲ 대구통닭 옥동점의 메뉴판. 보통 날개봉 SET를 많이 먹는다고 보면된다.


▲ 옥수수콘, 치킨무 등 간편한 밑반찬 세팅. 포항에서 먹었을 땐 샐러드도 주던데 여긴 샐러드는 없는듯.



▲ 간장. 대구통닭은 간장 메뉴가 진짜 맛있다. 추천!


▲ 후라이드. 그냥 평범한 맛. 그냥 주문하면 찍어먹는 소금과 소스를 안주기 때문에 추가로 요청해야한다. 그러면 소금과 허니머스타드 소스를 곁들일 수 있다.


옥동 야구장 바로 옆이라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찾게 되리라 예상되는 곳. 아직 가보지 못한 분들이라면 한번 쯤 들러보시길~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