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과 쇼핑을 한자리에서! 강원상품관

반응형

올림픽과 쇼핑을 한자리에서! 강원상품관

짧은 여행이더라도 여행이나 즐거운 자리에 쇼핑은 빠질 수 없죠! 평창동계올림픽이 열리는 강원도에는 강원상품관이 있습니다. 

강원상품관은 여러가지 상품들을 종합적으로 판매하는 쇼핑센터입니다.


강릉역에 하차 후 강릉 KTX역 맞은편에 자리잡고 있어서 강릉역에서 도보로 2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는 접근성이 매우 뛰어난 곳입니다! 올림픽도 즐기고 쇼핑도 즐기고! 일석이조에요!



현재 강릉과 평창에 강원상품관이 있습니다. 강릉에는 3월 25일까지, 평창에는 2월 25일까지 강원상품관이 열립니다.

상품수는 강릉쪽이 좀 더 풍성한 편이에요.

강릉에 있는 강원상품관은 강릉역 코 앞! 평창은 올림픽플라자 주변 눈꽃축제장 일원에 자리잡고 있어요!


엄격한 심사를 통과한 상품들이 주를 이루는 쇼핑센터입니다.

강원도에서 만든 mia 전기차도 관람할 수 있어요.


명품관을 비롯해 10여개의 테마관을 갖춘 규모입니다. 무려 3,100여개에 달하는 상품이 준비돼 있다고해요. 더불어 최우수 강원도 대표상품과 전국우수상품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


팝업스토어를 비롯해 의료기기, 생활, 코스메틱, 바이오식품 등 다채로운 섹터가 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강원상품관의 운영시간은 오전10시부터 저녁10시까지입니다. 참고해주세요! 3월 25일까지!

명품관, 바이오식품, 코스메틱, 생활, 의료기기, 향토공예, 전통시장 상품, 시도특산품, 케이리본까지. 마치 공항 면세점을 둘러보듯 시간이 사라져버리는 곳이네요. 푸드와 라이프스타일, 기념품 등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또한 운영기간내에는 룰렛과 복권, 1+1, 럭키박스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고하니 꼭 방문하셔서 이벤트도 참여해보시고 강원상품관의 멋진 상품들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강원상품관 홈페이지 : http://www.gangwonk-mall.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