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밥도둑 한식배달 전문점 오징어덮밥 제육덮밥

반응형

안동 한식배달 전문점 밥도둑 오징어덮밥 제육덮밥

아주 옛날 옛날, 예에~~엣날에 운안동 토이랜드 라인에 밥도둑이라고 도시락같은걸 배달하는 곳이 있었는데 여기가 거기랑 똑같은곳인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다. 구성이나 배달통은 비슷한거 같긴 하다.


서구동 동사무소 근처, KT 맞은편에 자리잡고 있다. 바로 옆에 청운식당 등이 있는 서부시장 세븐일레븐 그 라인이다. 주말에 갈려고 했었는데 주말은 휴일이라서 평일날 점심 때 갔다. 매장내에서 식사도 가능한데 안에 홀은 3자리 정도 있다.


메뉴는 4개가 있다. 정식, 비빔밥, 제육덮밥, 오징어덮밥. 먼저 덮밥류를 두 종류 먹어봤는데 다음에는 비빔밥이나 정식을 먹어보려고한다. 제육이 땡겨서 ㅎㅎ


밑반찬은 아주 간소하게 나온다. 비엔나, 김치, 두부조림이 나왔다. 비엔나가 비주얼은 훌륭했으나 실제 맛은 김치가 대단히 맛있었다.


밥의 양이 엄청나게 많은건 아니지만, 그렇다고 완전 부족한것도 아니라서 적당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일단 맛이 전체적으로 괜찮고 같이 주는 국도 있어서 구성은 꽤 알찬편.


오징어덮밥. 양념 자박자박하니 맛있다. 계란 반숙이 예쁘게 만들어졌다. 좀 뻑뻑한거보다 촉촉한게 좋을것 같아서 국물 몇 숟가락 넣어서 비벼 먹었다.


제육덮밥. 같이 간 친구는 제육이 더 맛있다고 했지만, 나는 오징어덮밥이 좀 더 맛있었다. 사람마다 다른듯.


원래 좀 많이 먹는걸 좋아해서 다음번엔 곱배기가 있는지 물어볼 챔이다.


가격 저렴하고 한 끼 간단하게 뚝딱하기에 좋은 태화동 밥도둑. 배달을 물어보니까 2그릇 이상 배달하면 배달비는 없단다. 태화동까지 오냐고 물어보니 온다고 ㅋㅋㅋ 다음번엔 배달시켜 먹어볼 예정.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