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라오니피자 쉬림프불고기 피자 배달

반응형

안동 라오니피자 쉬림프불고기 피자 배달

집에서 피자 먹고 싶어서 배달 시킬 곳 둘러보다가 라오니피자 있길래 시켜먹어보았다. 여기는 처음 시켜먹어봐서 메뉴가 어떤게 있는지 잘 몰라서 고민하고 있는데 쉬림프불고기가 제일 맛있어 보이길래 이걸로 초이스 ㅋㅋ


배달은 깔끔하게 왔다. 특이하게 봉투에 주는게 아니고 별도의 피자 배달 전용 케이스에 담아서 배달하시는분께서 전달해주셨다. 옛날 도미노나 피자헛처럼 그런 배달 스타일이었다. 그런데 배달이 많이 밀렸었는지 좀 오래걸렸다. ㅠㅠ


리뷰이벤트로 리뷰쓴다고해서 핫윙봉 4개 받았다.


피자 자체가 아주 맛있다! 양이 조금 아쉽지만 물리지 않고 빵도 얇은 편이고 토핑도 푸짐해서 대단히 맛있게 먹은 피자!


쉬림프불고기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또 먹을 예정이다. ㅋㅋㅋ 같이 주는 소스는 피클, 핫소스, 요거트소스 등이 있는데 요거트소스 필수! 추천!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