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태화동 새로생긴 빵집 빵이좋아

반응형

 

집 근처에 새로운 빵집이 생겼다. 빵집 이름이 빵이좋아다. ㅋㅋㅋ 공사할 때 부터 관심있게 지켜보던 곳인데 지나가다가 보니까 불 켜져 있길래 무작정 들어가보았다.

 

11시 정도에 갔다 보니까 아직 빵이 안나왔다... 사장님께 물어보니 12시 정도는 되어야 당일 빵이 나온다고 한다. 여러가지 빵들이 조금 남아 있는게 있었어서 남은것들 중에서 몇 개 골라서 먹었다.

 

메뉴를 좀 살펴보니 식빵 위주의 종류가 많은 것 같다. 피자빵 없나요....ㅋㅋ 

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한 다양한 빵들이 있는데 대체로 크기가 크고 단품 소포장이 아니라 중포장이라서 가볍게 먹을 땐 고르는게 좀 어려웠다.

 

몽블랑도 있고.

 

슈크림번도 있다. 먹어봤는데 안에 슈크림 맛있었다. 소시지빵도 있는데 피자빵 스타일이었는데 정말 맛있었다. 하나밖에 없어서... 두 개 있었으면 두개 샀을듯 ㅋㅋ 

 

빵집 내부는 대체로 아담한 스타일이고 빵집 안에서 먹을 수 있는 홀은 없다. 주로 포장 위주 판매일듯! 난 집이랑 가까워서 관계없고 ㅋㅋ 가게가 새로생겨서 깔끔하고 빵 냄새가 좋다. 사장님 둘내외 분도 굉장히 친절하신듯하다. 인상도 좋으시고 ㅎㅎ 담에 빵 많이 있을 때 다시 가봐야할 듯 ㅠ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