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은빛수라상 도시락 배달

반응형

아무리 못해도 일주일에 한 번은 꼬박꼬박 시켜먹는 은빛수라상. 안동 도시락 배달계의 지존인 것 같다. 아무리 먹어도 안질리고 계속 맛있다. 반찬이나 이런게 매일 바뀌기 때문에 다채롭고 어느정도 로테이션 되긴 해도 또 먹어도 맛있음 ㅋㅋ 운좋게 좋아하는게 많이 있는 날이 있고 그렇지 않은 날도 있지만, 어쨌거나 집밥 스타일 도시락으로는 최고! 은빛수라상 말고 금빛수라상으로 이름 바꾸고 싶다... 

배달 두둥! 8천원짜리가 있고 1만원짜리가 있는데 8천원 짜리로 계속 주문 중.

 

이 날 반찬 진짜 괜찮았다. 초딩 입맛인 내가 좋아하는 것들 다수!

고기도 많고 반찬도 정말 많이 들어서 배터지게 먹을 수 있다.

 

특히 좋아하는 비엔나도 들었고 진미도 ㅋㅋㅋ 아~~ 군침 도네

 

메인메뉴인 고기도 의외로 많이 들었음 ㅋㅋ 굿굿. 밥 양도 많아서 딱 알맞고 하~~ 너무 좋아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