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감성 남성 백팩 추천 워터프루프 백팩 가스톤루가 룰렌 16인치, 토트 13인치

반응형

스웨덴 감성 남성 백팩 추천 워터프루프 백팩 가스톤루가 룰렌 16인치, 토트 13인치

오늘 소개할 제품은 스웨덴감성 남성 백팩으로 추천하는 가스톤루가의 룰렌 16인치, 토트 13인치 제품입니다. 적절한 수납공간과 노트북을 비롯해 다양한 물품들을 넣어서 다닐 수 있어서 가스톤루가 백팩 제품을 선호합니다. 

출근할 때 특히 즐겨 사용하고 있습니다. 워터프루프 제품이라서 비가 와도 문제없이 내용물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는데요. 토트 13인치 제품은 출퇴근용으로, 룰렌 16인치 제품은 여행용이나 주말 나들이용으로 쓰면 좋을 것 같군요.


2022년 가스톤루가 새해 캠페인 이벤트

가스톤루가에서는 현재 2022년 새해 맞이 캠페인 이벤트로 특별 할인을 해주고 있습니다. 아래 할인코드를 적용하면 15%를 추가로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할인코드 15namsieon 적용시, 15% 할인! 
2) 백팩 주문시, 리미티드 에디션 스플래쉬 플로칸 무료 증정(57,000원 상당)
(해당 할인 코드는 2022년 4월 14일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할인코드 15namsieon 를 적용해서 꼭 할인을 받으세요! 

결제 전, "할인코드 사용하기" 란에 할인코드를 입력 및 적용하셔야 15% 할인 받으실 수 있으며, 대소문자 가리지 않고 여러번 사용 가능합니다. EU 연합 외 국가로 배송되는 경우(한국 포함) 이 곳의 현지 부가세 20%가 제외되고, 15% 할인코드까지 적용하면 아래와 같이 훨씬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www.gastonluga.com/kr 가스톤루가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원하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넣은 후 결제창에서 쿠폰을 적용하면 됩니다.

 

깜짝선물로 구매고객께 드리고 있는 새해 캠페인 무료 증정선물인 스플래쉬 플론칸 카드지갑도 놓치지 마세요!
 

가스톤루가 백팩으로 룰렌 16인치와 토트 13인치 제품 리뷰입니다.

특히 가스톤루가에서 이번에 나온 토트 13인치 제품은 크기가 적당하고, 가스톤루가 특유의 깔끔한 디자인을 갖고 있어서 개인적으로 굉장히 마음에 들었는데요. 

기존에 가스톤루가 스플래쉬 13인치 제품을 즐겨 사용했었는데 토트 제품 13인치와 함께 사용할 예정입니다.

 

먼저 소개할 제품은 가스톤루가 토트 13인치입니다. 백팩으로도 쓸 수 있고 숄더백으로도 쓸 수 있어서 매우 유용합니다.

13인치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으며 600페이지가 넘는 책도 들어갈만큼 공간도 넉넉합니다.

 

정면의 모습은 깔끔 그 자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특별한 무늬가 없는 디자인입니다.

앞면에 가스톤루가 로고가 있으며 정면에 지퍼로 수납공간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스톤루가 토트 제품은 남성 백팩 중에서 숄더백과 백팩으로 동시에 이용이 가능한데요. 출퇴근용으로 선호하는 제품이라서 뒤에 있는 어깨끈을 이용해 백팩으로 이용하려고 합니다.

 

가방에 있는 어깨끈을 꺼내면 이렇게 견고한 고리가 있습니다. 백팩으로 이용하려면 이걸 걸어주면 되는데요.

 

백팩 연결고리는 가방 아래쪽에 감춰져 있어서 꺼내주어야 합니다. 숄더백으로 이용할 땐 안쪽으로 넣어서 감추어두면 깔끔한 디자인을 연출할 수 있겠네요.

 

아래쪽 고리에 걸어서 백팩으로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메인으로 사용하는 노트북은 애플 M1 맥북에어 13인치 제품입니다. 

가방에 알맞게 들어갑니다. 가스톤루가 토트 제품이 11인치~13인치 노트북까지 수납이 가능합니다.

13인치 노트북을 넣었을 때의 모습

가스톤루가 토트 제품이 좋은점은, 내부 수납공간이 분리되어 있어서 노트북을 전용 공간에 넣을 수 있다는점입니다. 

안쪽에 수납공간이 여러개로 분리되어 있어서 분리해서 넣는걸 좋아하는 저에겐 최고의 환경이네요.

 

노트북을 비롯해 두꺼운 책도 충분히 수납이 가능할만큼 공간이 여유가 있습니다.

 

노트북과 가방을 넣어도 어느정도 공간이 있어서 기타 다른 것들도 넣을 수 있겠습니다.

보통 출퇴근용에는 그렇게까지 무거운걸 들고 다니진 않으므로 이정도의 여유 공간만으로도 원하는 모든걸 갖고 다닐 수 있겠네요.

 

지퍼 부분은 고급스럽고 견고하며 작동하기 편리하게 되어 있습니다. 

 

착용샷입니다. 일의 특성상 세미정장이나 셔츠류를 많이 입고 다니는 편이라서 좀 고급스러우면서도 각진 모양의 백팩을 선호하는데 가스톤루가 제품이 그러한 스타일에 잘 어울립니다.  

 

 

 다음은 가스톤루가 룰렌 16인치 제품입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고 있으며 마찬가지로 출퇴근용으로도 손색없는 제품입니다. 가스톤루가 인기 제품!

 

정면에 있는 고리는 튼튼하고 가스톤루가 특유의 옆으로 걸어주는 제품으로 설계되어 있어서 익숙해지면 매우 편리합니다. 

 

양 옆에는 지퍼를 이용해 추가 수납 공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방 모양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정면 수납에는 납작한 물품을 넣어서 툭 튀어나오지 않게 유지하는게 좋아보입니다. 

 

상단에 귀중품을 보관할 수 있는 숨겨진 포켓을 추가로 제공하며 프리미엄 방수 소재로 여행용으로도 손색없습니다.

 

등받이 부분은 푹신하게 설계되어 오래도록 가방을 착용했을 때에도 편안함을 줄 것 같군요.

 

수납공간이 매우 넉넉한 제품입니다. 

주말 나들이나 데이트, 가벼운 여행용으로도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카메라 등의 제품을 넣기에도 공간이 넉넉합니다. 

 

지퍼는 역시 견고하면서도 작동하기 쉽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600페이지가 넘는 책과 13인치 노트북을 넣었음에도 절반 정도를 차지합니다. 공간이 많습니다.

특히 가방 디자인상 윗부분이 올라와 있으므로 좀 더 길쭉한 뭔가를 가지고 다닐 때에도 유용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윗부분을 돌돌 말아서 고리를 거는 것도 가능한데, 개인적으로는 이렇게 각잡힌 모양이 좋아서 돌돌 말진 않고 기존 상태로 그대로 쓰는게 제 눈에는 예뻐 보였네요. ㅎㅎ

 

착용샷 입니다. 물품을 든든하게 넣을수록 가방의 모양을 더 예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가벼운 여행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서 앞으로의 여행할 때 한 번 써보려고 하고 있는데 기대가 큽니다 ㅎㅎ
 

깜짝선물로 받을 수 있는 새해 캠페인 무료 증정선물인 스플래쉬 플론칸 카드지갑입니다.
개인적으로 굉장히 마음에 들었던 상품이에요.

카드지갑이지만, 명함지갑으로도 쓸 수 있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아쉽게도 명함의 경우 길이가 카드보다 아주 약간 길었던 까닭에 여기에는 넣을 수 없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카드를 넣어서 다닐 수 있는 카드지갑입니다. 알맞게 잘 들어가며 넣었다 뺏다 하기에도 너무 좋아요. 현금을 함께 넣어다녀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에는 삼성페이 사용 등으로 인해 지갑을 잘 안들고 다니는 경우가 많다보니까, 카드 보관용 서브용 지갑으로 쓰거나 카페나 음식점 등에서 주는 할인쿠폰 등을 보관하는 쿠폰용 지갑으로 쓸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스톤루가의 더 다양한 상품과 정보는 아래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제작사로부터 제품을 협찬받았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