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청맛집 닭꼬치애꼬치다 추억의 꼬치로 맛있는 여행!

반응형

경북도청에 있는 맛집 닭꼬치애꼬치다 다녀왔어요. 꼬치가 맛있다고 들었어서 가봤는데 손님도 많고 확실히 인기더라고요! 가게는 우방아이유쉘 앞 상가, 경북도청신도시 중심 상가쪽에 자리잡고 있어요!

 

 

홀에서 드시는 손님들도 많고 포장 손님도 많더라고요! 확실히 인기 가게인 것 같아요. 먹어보니까 맛이 정말 좋아요 ㅎㅎ

 

 

평소에 꼬치 좋아하는데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서 골라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었어요. 더불어 세트메뉴를 고르면 가성비 있게 즐기는 것도 가능한 것 같아요!

 

꼬꼬마 시절 학교 앞 슈퍼에서 사먹던 바로 그 맛이에요! 딱 정확하게 그 맛이더라고요! 축제장 같은데서 염통꼬치 먹어봐도 소스 맛이 이 맛이 잘 안나서 항상 아쉬웠는데 ㅎㅎㅎ 진짜 추억의 맛을 그대로 잘 살린 메뉴입니다.

 

염통도 통통하고 너무 맛나요.

 

 

크림치즈볼이에요. 치즈볼은 어떤 메뉴에도 잘 어울리는데, 경북도청 닭꼬치애꼬치다 크림치즈볼은 가성비도 좋고 바로 조리되어 나와서 넘 맛있게 먹은 메뉴였어요. 

 

안에 크림이 많이 들어있고 쫀득쫀득 쫄깃쫄깃 고소고소 환상 맛!

 

닭꼬치애꼬치다의 인기 메뉴인 튀김닭꼬치입니다. 

 

갈릭치즈와 머스타드를 주문해봤는데 둘 다 상당히 맛있었어요. 튀김닭꼬치는 꼬치도 크고 소스도 많아서 확실히 먹기가 좋았네요. 양도 푸짐했고요.

 

숯불파닭꼬치. 캬~~ 이건 못참죠 ㅋㅋㅋ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게 먹은 메뉴에요! 강력 추천!

 

숯불파닭꼬치는 델리맛, 보통맛, 매운맛, 눈물맛, 폭탄맛을 고를 수 있어요. 매운맛과 보통맛을 골랐는데 매운맛 정도에서도 꽤 매콤한 맛이 나네요. 매운거 좋아하는분들은 눈물맛이나 폭탄맛에 도전해보는 것도 좋겠군요. 

 

술 안주로도 정말 좋더라고요! 실제로 홀에서 간단하게 맥주 한 잔이랑 꼬치 드시는분들이 많았어요. ㅎㅎㅎ

 

가래떡꼬치. ㅋㅋㅋ 말 필요없는 메뉴죠. 쫄깃 쫀득!

 

클리어. 넘 맛있었어요. 가게 분위기도 꽤 괜찮아서 꼬치랑 술 한잔 하면서 얘기나누기 좋았네요!

경북도청 닭꼬치애꼬치다 정보

- 주소 : 예천군 호명면 새움3로16 108호
- 영업시간 : 12시부터 새벽 1시 30분까지
- 휴무 : 없음
- 배달 : 12,000원 이상 배달 가능(배달료 2천원)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