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일포스티노 세트메뉴 + 리조또가 진짜 맛있어요

반응형

안동 일포스티노는 예전에 정하동에 있을 때에도 여러번 갔었던 레스토랑인데요.
지금은 용상동 CGV 근처, 아울렛 상가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용상에 제가 종종 업무차 가는 곳이 있는데, 그곳과 위치가 아주 가까워서 이번에 사무실 사람들하고 같이 가보았습니다.

피자는 주문 후에 빨리 나오더라고요. 3명이서 방문하였고 2인 세트메뉴에 리조또 단품 추가해서 식사했습니다. 피자는 마르게리따 골랐네요. 얇은 두께로 무난했어요.

반응형

파스타는 날치알 크림 파스타 골랐어요. 커다란 새우가 많이 들었더라고요. 알도 들었고요 ㅎㅎㅎ

이것도 무난하게 먹을만한 메뉴였습니다.

 

해산물 크림 리조또 추가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리조또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일포스티노 메뉴에서는 필라프 메뉴가 없어가지고 리조또로 골랐거든요. 꾸덕한 스타일이고 깊은 맛이 잘 살아있는 메뉴로 추천 메뉴입니다!

 

마지막으로 나온 메뉴는 샐러드 스테이크에요.  메뉴명은 로스트 포크 샐러드네요. 고기도 맛있고 안에 샐러드도 맛있었어요. 고기는 나오자마자 따뜻할 때 먹는게 나았어요. 시간이 지나면 좀 식어서 식감이 떨어집니다. 

간만에 방문해서 맛있게 즐거운 시간 보낸 곳이에요. 평일 점심시간이었는데도 많은 손님분들이 계시더라고요. 용상 아울렛 상가에 있어서 주차하기 수월합니다~ 그런데 네이버에는 휴일이 표시가 따로 없던데, 한달전인가? 갔었다가 휴일이었어서 못먹은적이 있었거든요. 그래서 미리 영업 여부를 전화해보고 가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