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출간기념 꽃다발 선물 받음

반응형

지금까지 책을 9권을 출간하였고 곧 개정판 책이 하나 더 나올 예정인데요. 방구석 골방 작가로서 그동안 책도 여러권 내고 베스트셀러 책도 있고 나름대로 열심히 활동하였습니다.

책을 내게 되면 저자 증정본이라고해서 책을 일정 권수만큼 증정을 해주기도 하고 제가 사비로 책을 사서 기념으로 지인들이나 친구들에게 나눠주기도 합니다. 다른 선물보다 책을 선물한다는게 감성적이기도 하고 뜻깊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물론 안읽어보는 사람도 많지만요.ㅎㅎ

제가 처음 책을 낸게 2012년이니까 벌써 10년 정도 되었는데요. 작년에 여행에세이 책 출간하고 친구에게 신간출간을 축하한다는 꽃다발을 처음으로 받았어서 기록으로 사진을 찍어두었었는데 이제서야 블로그에 올리게 됐네요...ㅎㅎ

 

책은 지금껏 여러권 냈는데 꽃다발을 받는건 처음입니다. 감동해서 울었습니다...ㅋㅋ

 

꽃이 이쁘기도 하고 향도 좋아서 한동안 집안을 꽃향기가 꾸며주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