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맛집 초이스돈까스 가성비 좋고 맛까지 훌륭한 수제 돈까스 맛집

반응형

안동 성소병원 근처 사거리 금곡동에 있는 초이스돈까스는 가성비 좋고 맛있는 수제 돈까스 가게입니다. 수제돈까스 전문점으로 아담한 가게에서 맛있는 돈까스를 맛보며 만족스러운 식사 시간을 가질 수 있었던 곳이에요.

 

초이스돈까스 가게 입구입니다. 제가 어릴적에는 이 근처에 만화책방이 있었어서 만화책 빌리러 이 동네에 자주 왔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신시장 근처에서 어릴때 살았던적이 있어서 추억 가득한 동네입니다. 

초이스돈까스는 간판이 푸른색을 띄고 있어서 멀리서도 찾기 쉽습니다!

 

초이스돈까스 메뉴판입니다. 사장님께 여쭤보니 배달의민족 등을 통해 배달로도 가능하고 도시락처럼 돈까스를 포장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기본 등심까스를 비롯해 데리까스나 카레돈까스 같은 특별한 메뉴들도 있으며 돈까스나베 또는 김치돈까스나베 메뉴로 식사 뿐만 아니라 술안주에도 어울리는 메뉴들도 보유 중입니다. 돈까스와 찰떡궁합인 초이스우동도 있고요.

 

가장 기본 메뉴라고 할 수 있는 등심까스입니다. 등심까스와 밥, 샐러드, 반찬, 스프가 함께 제공됩니다. 기본 돈가스 메뉴로서 크기가 크고 두께가 먹기 좋게끔 알맞습니다. 경양식 스타일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스타일입니다. 

 

두번재는 안심까스입니다. 기본 등심까스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었는데요. 일단 두 조각으로 나오고 안심 특유의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이 잘 살아있는 메뉴였습니다. 

 

제가 아주 맛있게 먹었던 데리까스입니다. 돈까스 위에는 가쓰오부시를 넣어서 식감과 향을 살리고 돈까스 특유의 맛도 잘 잡은 메뉴였습니다. 비주얼도 좋고 맛도 훌륭해서 굉장히 기억에 남는 메뉴였습니다. 

 

다음으로 눈꽃치즈가스도 먹어보았습니다. 치즈가 듬뿍 올라간 돈까스 메뉴입니다. 치즈의 고소함을 담은 메뉴라서 치즈 좋아하시는분들에게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다음으로 제가 추천하는 메뉴는 카레돈까스입니다. 비주얼부터 맛있어보여서 엄청 기대를 했었던 메뉴였는데요. 실제로 먹어보니 기대를 충족시켜주는 맛이었습니다. 카레의 맛과 돈까스의 맛이 굉장히 잘 어울리고 건더기도 듬뿍 올라가 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던 메뉴였습니다.

돈가스 소스 대신 카레소스가 있는거라서 조금 생소하실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생각보다 잘 어울리고 맛이 훌륭한 편입니다.

 

돈까스에 곁들이면 좋은 초이스우동입니다. 국물이 진한 편이고 면이 쫄깃합니다.

 

술안주나 국물을 좋아하시는분들에게 권장할만한 돈까스 나베입니다. 

 

김치돈까스나베는 김치가 메인이 되는 돈까스나베 메뉴입니다. 색감처럼 식감도 뛰어나고 밥과도 잘 어울리며 술안주로도 좋습니다. 

다양한 메뉴들을 맛보았는데 전체적으로 모두 맛있는 편이었습니다. 실제로 기본 메뉴인 등심까스도 양이 푸짐하고 맛이 훌륭해서 추천할만하고요. 데리까스나 카레돈까스의 경우에도 쉽게 만날 수 있는 메뉴는 아니라서 특별한 식사가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