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워치6 클래식(실버) 삼성닷컴 10만원 할인쿠폰으로 구매 후기

반응형

갤럭시 워치6 클래식이 이번에 새롭게 나왔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출시되기 전에 삼성스토어에 가서 직접 착용해보고 조금 이리저리 만져보기도 했었는데요. 저는 원래 액티브2를 지금 쓰고 있는데 오래되기도 했고, 이번에 나온 워치6 클래식의 디자인이 너무 예쁜것 같고 뭔가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어서, 마음에 들어서 구매하려고 했습니다. 

 

 

삼성 Z플립5 자급제 삼성스토어 사전예약 후기

삼성스토어에서 이번에 새로나온 삼성 갤럭시 Z플립5랑 Z폴드5, 갤럭시 워치6와 워치6 클래식 보고왔어요. 삼성디지털프라자의 이름이 삼성스토어로 바뀌었더라고요? 삼성스토어는 틈만나면 자

underclub.tistory.com

이번에 삼성Z플립5 사전구매 혜택들 중에서 제가 가장 크게 혜택이라고 생각한게 두 가지가 있었는데요. 첫번째는 워치6를 구매할 때 10만원 할인을 해주는 쿠폰이었고, 두번째는 기존에 쓰던 폰을 반납하는 트레이드인을 할 때, S21울트라를 15만원 추가보상해준다는 것이었어요.

 

 

갤럭시 Z플립5 그라파이트 자급제 삼성스토어 실제 수령 후기

오늘 오전에 삼성 Z플립5 수령했습니다. 지난번에 삼성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하고 기다리고 있다고 블로그에 포스팅했던게 있었는데요. 원래는 7일에 제품이 입고되었다고 연락받고 정식 개통

underclub.tistory.com

지난번에 블로그에 포스팅한것처럼 지금 갤럭시 Z플립5를 사전예약 구매후 개통해서 현재 쓰고 있고요. 기존에 쓰던 갤럭시 S21울트라의 경우 민팃 반납 예정이고 민팃 카톡도 받아두었습니다. 

반응형

Z플립5 사전예약 구매 혜택 중에 하나로 워치6를 구매할 때 10만원 할인 쿠폰을 쓸 수 있는데, 처음 개통 후 3일 뒤에만 가능하고, 무엇보다 토요일부터 일요일, 그리고 공휴일에는 삼성닷컴 앱에서 주문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금요일인 오늘 새벽같이 일어나서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저는 손목이 조금 얇은 편이라서 47mm는 직접 착용해보니까 너무 큰 느낌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43mm를 사려고 마음먹었었는데 직접 실착해본 결과, 기존에 쓰던 액티브2 44mm와 크기가 비슷해서 딱 좋더라고요. 그래서 43mm로 결정하고 색상을 블랙이냐 실버냐로 골라야하는데... 기존에 계속 블랙만 써왔어서 이번에 호기심에 실버로 골랐습니다.

사전예약하신분들은 삼성닷컴 앱에서 쿠폰받기를 클릭하면 워치6 10만원 할인쿠폰이 적용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데요. 원래 가격이 429,000원으로 조금은 부담스러운 가격인데 비해, 10만원 할인쿠폰을 적용하게 되면 329,000원으로 10만원이 할인이 되어서 그나마 합리적인 가격으로 내려오게 됩니다.

주문하려고 보니까, 해당모델이 현재 인기가 많아가지고 8월 18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을 해준다고 하네요. 8월 18일 기준으로, 일주일 뒤에 해외 일정이 있어서 조금 걱정스러운데 적어도 일주일 안에는 받을 수 있겠죠...?

갤럭시 워치6의 경우 클래식 모델이 일반 모델에 비해 인기가 많은것 같습니다. 삼성닷컴 앱에서 주문해보니 일반 모델은 주문이 몰린다는 문구가 안뜨더라고요.

 

여기에 추가로 제가 가지고 있는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가 있더라고요. 무려 4만원이나 있었습니다. 이 포인트는 저도 언제 적립됐는지도 모르는 그런 포인트였는데 이번에 전액 사용하게 됐습니다. 329,000원으로 내려온 워치6 클래식의 가격을 다시 4만원 더 깎을 수 있게 됐어요.

 

결제는 삼성카드로 결제를 하게 되면 혜택이 있습니다. 저는 Z플립5를 사전예약구매 하는 과정에서 삼성카드 중에서 삼성 베네핏 카드를 발급받은게 있는데, 그걸로 결제를 진행했습니다. 삼성카드 결제시 금액대별 결제일 할인이 들어가는게 있고, 그전에도 삼성닷컴 결제시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3% 할인이 적용됩니다.

 

이렇게 다~ 하니까 429,000원의 갤럭시 워치6 클래식 43mm 모델을 287,599원이라는 나름 합리적으로 보이는 가격으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좋은데요?ㅎ 여기에 더해서 지금 쓰는 워치인 액티브2도 민팃 반납해서 다만 몇 만원이라도 더 끌어올 예정이고요.

제가 이번에 폰과 워치를 바꾸고 사전예약구매하고 결제하면서 드는 생각은, 갤럭시 폰의 경우, 저처럼 한꺼번에 워치까지 바꾼다고 가정하면, 사전예약구매로 진행하는게 여러가지로 유리한 것 같고 결과적으로 가격이 더 저렴하다고 느꼈습니다. 무엇보다 뭔가 손해보고 구매한다는 느낌이 안들고, 뭔가 약간 이익이나 혜택을 보면서 스마트하게(?) 또는 뭔가 똑똑하게(?) 구매한다는 심리적인 느낌이 들어서 이 느낌이 참 좋았어요. 실제 얼마인지와는 무관하게도, 손해보고 샀다는 느낌이 안든다는게 저는 가장 좋았습니다. 

 

최종적으로 10만원 할인쿠폰 적용, 포인트 41000원 정도 사용해서 287,599원에 구매하게 됐습니다.

 

여기에 이어서 추가적으로 결제를 할 때 삼성카드로 결제를 하게 되면 3% 할인을 해주기 때문에 8,627원을 추가로 할인을 또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 부분은 삼성닷컴 앱에서는 확인이 안되고 삼성카드 앱에서 확인하면 됩니다.

 

여기까지 하게되면 최종 금액은 287,599원에서 8,627을 뺀 278,972원이 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