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텐진 쇼핑하기(돈키호테, 애플스토어, 무인양품, 맥도날드)

반응형

일본 여행 마지막날에는 텐진에서 쇼핑하면서 하루를 보냈습니다. 제일 먼저 돈키호테에 방문해서 기념품이나 먹을거리 등을 살펴보고 관람하였었어요. 돈키호테는 예전이나 지금이나 항상 사람들이 많네요 ㅎㅎ 저는 이번에는 따로 쇼핑은 하지 않았고 그냥 구경만 했고, 함께간 일행은 이것저것 다양하게 구매해서 선물도 주고 하는것 같았어요.

 

후쿠오카 텐진 돈키호테 근처가 메인스트리트라서 쇼핑할 수 있는 곳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애플스토어가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걸어서 가보았는데 텐진 돈키호테에서 애플스토어까지 거리가 굉장히 가까웠습니다.

일본 애플스토어는 처음 방문해보았는데, 우리나라 애플스토어랑 거의 비슷하더라고요. 아이패드 교육이 이뤄지고 있고, 애플스토어 직원분들에게 물어보면 사용법 등도 교육받을 수 있는 모습이었어요. 여기에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맥북, 에어팟 맥스 같은 제품들을 미리 사용해볼 수 있는데, 에어팟 맥스를 써봤는데 음질이 와우... 사람들이 왜 많이 쓰는지 알겠더라고요.

반응형

여기에서 한가지 특이한점을 발견했는데, 일본 맥북의 경우 엔터키가 ㄱ자 모양처럼 생겼더라고요. 한국판 맥북에는 일자로 돼 있는데, 일본판은 ㄱ자 모양처럼 되어 있어서 신기했습니다. 

맥미니, 아이맥 등의 제품도 볼 수 있었는데, 제일 눈이 가는건 역시 아이패드와 맥북이었어요.

 

지나가다가 무인양품 가게도 만나게 되어서 방문해보았습니다. 무인양품은 저는 온습도계라던가 다이어리, 문구류 같은 제품이 좋아서 몇 개 구매했던적이 있는데, 무인양품 상점에 방문하는건 처음이었어요. 5층까지인가.. 돼 있었는데 다양한 제품들을 볼 수 있었네요.

 

무인양품 가게 2층에 카페 무지라는 곳이 있는데 원래는 여기에서 음료 한 잔 시원하게 하려고 했었으나 자리가 없어서 패스했습니다.

 

그리고선 돈키호테 맞은편에 있는 맥도날드에서 음료 먹으면서 시간 보냈는데요. 신기한게 여기 맥도날드는 우리나라 카공족분들처럼 공부하거나 일을 하는분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아이폰이나 맥북을 현지인분들이 많이 쓰시고, 에어팟과 에어팟 맥스도 많이 보였습니다.

테이블은 한 칸 아래로 내려가는 지하에 있었는데 딱 공부하기 좋도록 디자인 돼 있긴 하더라고요. 그래서 신기해서 살펴보니 맥카페라고 하는 별도의 카페 브랜드처럼 생긴 곳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