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하카타역 캐리어 보관하기

반응형

후쿠오카 하카타역에 보면, 하카타역 바로 옆에 이렇게 코인 라커가 있습니다. 이 코인라커는 제일 큰 사이즈가 800엔 정도인데 큰 사이즈의 캐리어는 안들어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리고 하카타역 안쪽에도 코인라커가 꽤 있는데 안쪽에는 제일 큰 사이즈가 1000엔이며 여기에는 아마도 큰 사이즈의 캐리어가 들어갈 것 같습니다. 필요하다면 코인라커를 쓸 수 있습니다. 

몇년전에는 하카타역 아래쪽에 캐리어를 맡길 수 있는 서비스가 있었어서 이쪽을 이용했었던 포스팅이 있는데요.

 

하카타역 캐리어 보관 2가지 방법(코인로커, 캐리어 보관 서비스 이용)

하카타역 캐리어 보관 2가지 방법(코인로커, 캐리어 보관 서비스 이용) 패키지가 아니라 후쿠오카로 자유여행을 갔다면 짐을 보관할 공간이 언제든지 필요할 수 있다. 여행 첫날 체크인하기 전

namsieon.com

2023년 8월 기준으로 이번에 가보니까 캐리어보관 서비스는 하카타역 중앙쪽에서 그냥 일반 공간에서 수화물 보관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가 있어서 저희는 이 곳을 이용하였습니다. 예전처럼 지하에 어딘가에 맡기는건 없어진 것 같았어요.

 

하카타역 중앙부분에 있는 수화물 보관 서비스 제공 장소입니다. 17시까지 수화물을 맡길 수 있으며 찾아가는 시간은 18:30분입니다. 만약 18:30분이 넘어가면 다음날 픽업해야한다고 설명돼 있고요. 

수화물 보관 비용은 1000엔이었습니다. (개당). 코인라커가 600엔에서 800엔 정도하는데 여기에 맡기는건 크기이 관계가 없기 때문에 오히려 더 간편하더라고요. 캐리어를 맡기면 위에 있는 번호표를 주는데 찾을 때 번호표가 필요하니 꼭 챙겨가야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