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맛집 하카타 잇소우 본점

반응형

현지인분들에게도 유명하고, 후쿠오카 여행을 하는 한국인분들에게도 널리 알려진 하카타 잇소우 본점입니다. 매우 진한 국물을 자랑하는 돼지육수 라면으로 알려진 곳인데, 몇년만에 다시 찾았지만 그 특유의 돼지육수 향과 걸죽한 스타일의 국물은 그대로였습니다. 

 

저녁 시간 이후에 방문하였으나 웨이팅이 꽤 있었습니다. 대략 20분~30분 정도 웨이팅한 것 같습니다. 

 

저는 잇소우 본점을 방문하기전에 야키토리에서 어느정도 배를 채우고 갔었기 때문에 기본 메뉴로만 주문했습니다. 풀토핑을 해서 먹은 친구도 있었습니다. ㅎㅎ 기본 라면은 800엔으로 여전히 합리적인 가격을 갖고 있습니다. 

 

테이블 위에는 물과 각종 반찬 같은것들이 있습니다. 

 

주문은 가게 바로 앞에 있는 기계를 통해 미리 할 수 있으므로 메뉴를 자리에 앉아서 조금만 기다리면 받을 수 있습니다. 후쿠오카 하카타 잇소우 본점의 경우, 호불호가 크게 갈리는 메뉴로 보이는데 특유의 돼지육수 국물을 좋아하는분들도 계시고 그 특유의 냄새와 느낌으로 인해 불호하는 분들도 많은걸로 알고 있습니다. 

반응형

저는 특별히 호도 아니고 그렇다고 불호도 아니지만, 몇년만에 다시 찾은 곳이라서 뭔가 추억 보정이 들어간 탓인지 나름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잇소우 본점에서 느낄 수 있는 굉장히 진한 국물의 라면을 맛보고 싶다면 잇소우 본점 방문해보세요.

 

항상 인기있는 맛집이기 때문에 웨이팅을 각오하고 가셔야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