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 나라를 아느냐] 제작진과 캐스트, 연출스탭과 시놉시스 공개!

반응형




6월부터 열릴 산수실경 국악뮤지컬 <락 나라를 아느냐> 의
시놉시스와 제작진, 캐스트, 연출스탭 사진이 올라왔네요 ^^

2011년 올해 최고조로 기대중인 뮤지컬이라서,
이제 곧 공연된다는 생각을 하니 설레이기 까지 하는데,
저도 모르게 시간만 나면 정보를 찾아보고 있답니다 ;;;


< 클릭해서 보세요 ^^ >


폰트가 작아서 간략하게 줄거리를 추려 옮겨 봅니다.
향산 이만도 선생과 그의 며느리 김락 여사를 중심으로 제작된
'락' 나라를 아느냐는 안동지역민과 유림들이 보여준
항일애국, 보국충절의 정신을 담은 지역의 대표적 스토리이다.

기획, 감독, 배우, 음악 등 전 스태프와 기술을 외부에 의존하지 않고
순수 지역의 예술인과 기술진이 힘을 모아 제작한 산수실경 국악뮤지컬 [락]
100년 전 태극기 휘날리던 예안장터에서 독립만세를 외치던 김락 여사님처럼
지역민의 힘으로 만들어진 공연에서 하루만이라도 머리가 아닌 가슴으로 우리 모두
애국의 정신을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요??


자세히 살펴보던 중.....
오프라인으로 최근에 친해진 모모씨는 각설이 ㅎㄷㄷㄷㄷ
가장 기대되는 배역이 각설이 입니다 ㅋㅋㅋ
얼마나 잘하는지 두고 볼려구요 ㅋㅋㅋㅋ

제가 이 뮤지컬을 기대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배역이나 기술을 외부에 의존하지 않고,
순수 지역민들의 열정과 기술과 노력으로 만든다는 점이지요.
많은 분들이 열정적으로 참여해주시고 있는데,
경상북도 안동도 이렇게 하나가 될 수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듭니다 ^^

유료 공연 이기 때문에 소정의 금액을 지출하고 관람을 해야할것 같습니다.
만약 저에게 몇장의 입장권이 생긴다면,
블로그 이웃분들을 초대하고 싶습니다 ^^ 함께봐요~ 막걸리도 먹고 ㅋㅋㅋ
여유가 된다면, 제 사비를 털어서라도 꼭 초대하고 싶어요 ^0^
한번 컨텍 해볼까요??ㅋ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