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버즈2 그라파이트 내돈내산 구매후기

반응형

갤럭시 버즈2 그라파이트 색상을 내돈내산으로 구매했습니다. 그라파이트 색상은 제가 자주 가는 삼성디지털프라자에도 전시가 되어 있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실물은 못보고 라벤더나 화이트 등의 색상을 꼼꼼하게 봤었고 실제 착용도 해본뒤 마음에 들어서 그라파이트 색상으로 구매했어요.

버즈2를 살 때 블랙 계열의 그라파이트 색상을 고른 이유는 폰 색상이 블랙이라서... 그리고 갤럭시 워치도 블랙이라서.. 깔맞춤용입니다. ㅎㅎ 

 

애플빠에서 갤럭시로 넘어왔습니다... 여러가지 이유가 있는데 업무용으로나 생활용으로는 요즘에는 확실히 스마트폰 자체가 안드로이드인게 편하더라고요. 예전처럼 아이폰만의 특별한 무언가도 못느끼고 있고 갤럭시 특유의 자유로움과 다양한 기능들, 삼성페이 같은 유용한 기능들을 쓸 수 있어서 좋아서 넘어왔어요. 

반응형

스마트폰을 바꾸니 관련된 여러개를 다 바꿔야하더라고요. 뭐 물론 안바꿔도 관계는 없는데 확실히 바꾸는게 연동도 잘되고 업데이트도 수월하게 할 수 있는등 이점이 많은 것 같아요. 그래서 아이폰+에어팟 조합을 쓰다가 폰을 갤럭시로 바꾸면 갤럭시+버즈 조합이 더 낫습니다. 에어팟은 남는데 맥북에 연결해서 영화볼 때 쓸려고 합니다 ㅋㅋ

 

갤럭시 버즈2입니다. 최근에 나온 웨어러블 기기, 무선 이어폰 기기들 중 가장 가성비 좋고 디자인도 예쁘다고 생각하는 모델이에요. 지금까지 무조건 에어팟 고집하고 있었는데 가격도 너무 매력적이고, 여기에다가 노이즈캔슬링까지 넣어주니, 커널형보다는 오픈형을 선호하는 저도 갤럭시 버즈2를 사게 만들더라고요.

 

개봉하면 이렇게 들었습니다. 케이스가 화이트인건 너무너무 아쉬워요. 안에 이어팁과 충전기(유선)가 들었습니다.

 

갤럭시 액티브2의 경우에는 구매하면 무선 충전기를 주는데, 갤럭시 버즈2는 유선 충전기를 줍니다. 하지만 무선충전이 가능한 모델이라서 무선 충전기가 있으신 경우 무선충전으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저는 삼성 무선충전 트리오를 쓰는데 딱 좋네요 ㅎㅎ

 

커널형 이어폰에 익숙하지 않고 항상 오픈형을 선호했었는데 이제 커널형으로 가려고해요. 귓구멍이 작아서 시착할 때 좀 불편한 느낌이 있었던터라 제품을 받자마자 이어팁을 가장 작은걸로 바로 바꾸어 주었습니다. 

 

실물이 확실히 더 예쁩니다.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볼 때 보다도 예쁜것 같아요. 그라파이트 색상은 완전 블랙은 아니고 조금 회색이 섞인(?) 블랙 색상 같은건데 완전 블랙보다 뭐랄까 좀 더 현대적이고 도시적인 느낌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무광이었다면 더 좋았을 것 같은데, 이게 완전 무광도 아니고 그렇다고 아예 번쩍이는 유광도 아니고 ... 뭔가 좀 애매하긴 한데 실제로 볼 땐 유광 느낌이 거의 없어서 더 만족스럽습니다. 약간 반투명 유광이라고 하는데 좀 특이하네요 ㅎㅎ

 

스마트폰은 갤럭시 S21 울트라 쓰고 있습니다. 최근에 나온 Z플립3나 Z폴드는 개인적으로 제 스타일은 아니어서 S21 울트라 계속 가져가려고 해요. 

확실히 아이폰에서 갤럭시 워치를 쓸 때에 비해 갤럭시에서 워치를 쓰니 훨씬 스무스하고 스트레스 받을 일도 없어서 좋네요. 

당근마켓에 보니까 갤럭시 버즈2 화이트는 벌써 많이 올라와 있더라고요. 화이트 원하시는분들은 중고**이나 당근마켓 등에서 구하시면 좀 더 저렴하게 사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사전예약으로 사은품도 주고 막 했다고 하니까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