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상품권 e카드 교환권 등록하기

반응형

스타벅스 APP 전용 스타벅스 상품권 e카드 교환권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 교환권은 일반 카카오톡 선물하기 스타벅스 쿠폰(기프티콘) 등이랑은 다르게 스타벅스 앱에 등록한 후 사용을 해야하는데요.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자체에는 기간이 표시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기간확인이 안되는데요. 스타벅스 앱에 등록을 한 후 카드처럼 사용하면 되는 방식입니다.

이렇게 받은 스타벅스 상품권은 바코드와 번호가 있습니다. 스타벅스 앱에 등록할 때 바코드로 등록하거나 번호를 입력해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앱에서 첫 화면에 나오는 카드등록 버튼을 누르거나 아래쪽 메뉴에서 pay 버튼을 누릅니다. 이후 카드등록 창이 나오면 클릭해서 카드를 등록해줍니다. 그런 다음 교환권 번호 입력하기로 번호를 입력해줍니다.

반응형

이때 등록을 하려고보면, 스타벅스 소멸실적이라고해서 소멸되는 실적 금액이 나타나는게 있는데요. 이 부분은 기존에 카드 등록없이 사용했었던 금액을 보여주는 것인데, 스타벅스에서 카드 등록 후 10만원당 1+1 쿠폰이나 프리퀀시, 별 적립 같은게 있는데 이 부분에 대한 실적이 소멸된다는걸 알려주는 창입니다.

스타벅스를 매우 자주 이용하시고 프리퀀시나 별 적립하시는 매니아분들은 실적이 아까울 수 있겠습니다. 반대로 저처럼 그냥 종종 스타벅스에 가는 사람이나 별이나 프리퀀시에 별로 관심없는 사람들에게는 그냥 카드 등록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해서 카드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이렇게 등록된 카드 금액을 이용해 나중에 결제할 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