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청신도시 안동맛집 까몬 베트남음식점 쌀국수 맛과 분위기 좋아요

반응형

경북도청신도시 안동 지역에 있는 까몬은 베트남음식점입니다. 베트남쌀국수나 베트남 스타일 볶음밥 등이 시그니처 메뉴로 판매하는 곳이에요. 체인점이네요. 경북도청신도시에 있는 까몬 안동점도 손님들이 많고 블로그나 SNS에서 많은 후기를 볼 수 있는 곳 중 하나에요. 안동 시내 지역에는 베트남음식점이 몇 곳 있는데, 경북도청신도시쪽에는 선택지가 많지 않을걸로 알고 있습니다.

까몬은 가성비 괜찮은 쌀국수 또는 볶음밥 등을 메인으로 다양한 베트남음식들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예전에 베트남 여행할 때 즐겨 먹었던 타이거 맥주도 팔더라고요.

 

경북도청신도시 까몬 안동점 입구입니다. 주변으로 주차할 공간이 있습니다. 간판에서부터 베트남의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곳입니다. 

 

이곳은 주문을 각 테이블마다 설치된 모니터를 이용합니다. 한국어로 돼 있고 그림과 설명이 일부 있어서 주문에 어려움은 없었어요. 오히려 이런식으로 주문하니 더 천천히 고민할 수 있고 눈치 안봐도 되고 좋더라고요. 저희는 까몬쌀국수 하나와 까몬볶음밥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점심시간이었던터라 손님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내부는 이런식으로 알차게 돼 있습니다. 테이블마다 메뉴 주문 모니터가 설치돼 있으며 혼밥이나 자리가 없을 때 선택할 수 있는 창가 자리도 있었습니다. 

 

물을 주시네요. 물통엔 타이거 맥주 그림이 있었고요. 젓가락이 알록달록한게 느낌이 있네요.

 

주문 후 조금 기다리니 까몬볶음밥이 나왔어요. 베트남의 볶음밥은 오리지널의 경우에는 밥이 포슬포슬한 느낌이라서 찰기가 거의 없는 경우가 많은데, 까몬 안동점의 경우 그래도 어느정도 한국인 입맛에 맞춘 것인지 조금 찰기 있게 나와서 더 좋아보였어요.

반응형

먹는 방법은 따로 없고 그냥 비벼서 먹으면 됩니다. ㅎㅎ

 

까몬쌀국수입니다. 베트남 쌀국수 특유의 맛을 좋아해서 종종 먹는 편인데요. 고수를 추가했는데 금액 추가는 없습니다. 고수 좋아하시거나 고수 즐겨 드시는분들에겐 좋을 것 같아요. 고수가 약한게 있고 쎈게 있는데 여기는 중간 정도 되는 듯 했어요. 고수를 여러개 주어서 충분했습니다.

 

쌀국수에서 국물과 면의 양은 푸짐한 편이었고요. 안에 들어가 있는 고기는 제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다소 부족한 편이었던 것 같아요. 베트남 현지에서 고기가 푸짐하게 들어간 쌀국수에 익숙해져서일수도 있지만요. 가격을 생각하면 나쁘진 않았습니다. 

 

고수랑 해가지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ㅎ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한 번 먹어보고 싶군요. 국물이 특히 맛있었습니다. 너무 찐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연하지도 않고 딱 적절한 국물 맛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